바로 전화주셔셔 설명해주시고 이해시켜주시고 환불처리 시켜주셔서 맘이 풀리네요. 후속처리가 아주 깔끔하셔서 기분이 다 풀렸습니다.ㅎ
아시아마트2011-10-19 11:19:25
네~고객님.불편드려 죄송합니다.전화 드려 말씀 드렸듯이 바로바로 구매해서 발송하고 물품 싱싱한 제품으로 사입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고객님께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앞으로 물품 사입시 더욱 꼼꼼히 체크하여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또한 채소,과일등의 제품과 일반제품 파손시 언제든지 교환 및 환불 가능하오니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으면 전화 주세요~기분이 풀리셔서 정말 다행이에요~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