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게시판 > 제품리뷰
제품리뷰
제품 사용 후기를 남겨 주세요.
요리법 후기 및 제품후기당 100원씩 무조건 적립
사진이 3장이상 있는 후기는 +200원씩 추가로 (합 300원) 적립해 드립니다.
이 중 베스트 후기에 당첨 되시면 5,0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한주문당 여러건의 글을 등록한 경우 베스트 후기로 한건 이상 선정 되어도 적립금은1회만 적립됨)
글 등록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은 로그인후 비회원은 회원 가입후 이용 바랍니다.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28,000
IP : 203.239.182.14
제목 너무 맛있었구요... 너무나 친절하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추천 11  
작성자 홍혜은 작성일 2007-03-29 12:33:12 조회수 1846
평점
   
 

 여기서 월남쌈을 사먹은지가 벌써 좀 지났네요.. 

이제서야 글을 올립니다. 우선 너무 늦게 전화드려서 토요일오전중에 배송요청드렸었는데

너무나 신경많이 써주신 아시아마트 담당자께 너무 감사드려요...

집들이 시간전에 절묘하게 배송이되어서... 친구들이 너무 맛나게 먹었구요...

 

쌀국수의 기가막힌맛은... 정말 다들  전문점에서 먹는 맛이라구 칭찬많이 받았어요...ㅎㅎㅎ

 

덕분에 그날, 그담날까지 쌀국수와 월남쌈을 먹었다는..ㅋㅋㅋ

 

그래두 질리지 않고 맛나게 먹은거 보면... 정말 모두 아시아 마트 덕분입니다..^^

 

너무 허겁지겁 먹구 그러는 바람에 사진도 못찍었어어요...

 

다음에 할땐 꼬옥 사진 찍구 올릴께요...

 

다시한번더 감사드립니다... 감동받았어요..ㅎㅎㅎ

아시아마트
물품이 절묘^^*하게 잘 도착되어 집들이를 무사히 치루셔서 다행입니다. 맛나게 드시고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 드리구요. 다음번에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
아시아마트
고객님들께서 올려 주시는 정성스런 글로 인해 저희가 항상 감동받고 있답니다.정말 감사 드립니다.(^^)* -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첨부파일
  스팸신고 스팸해제
 
 
관련 글 보기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083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만족스러운 구성이예요 얼음방울 2012-10-03 1449
2673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양이 엄청 나네요ㅋ 찐마님 2012-01-04 1711
2410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 대박 성공 감사합니다~~~~ 살림꾸운 2011-07-21 1707
2314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정말 감동이네요~ 혀니맘 2011-05-27 1595
2073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좋아요 ㅎㅎ 미니표푸드 2011-01-17 1549
2045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재료... 곽영미 2010-12-30 1983
1862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잘받았습니당^^ 엽기적이면서이쁜 2010-08-06 1422
1856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처음 해드시는 분들께 추천! padthai 2010-08-03 3002
1743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잘받았습니다^^ 정유수 2010-04-27 1598
1698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드뎌 찾았네요 김미주 2010-03-28 1411
1635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고마워요~아시아마트*^^* 임송희 2010-02-07 5060
1601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왕푸짐 이춘자 2010-01-19 1406
1541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 조아요 ^^ 곽봉임 2009-12-08 1386
1477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잘 받았습니다. 정경애 2009-09-27 1381
1466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빠른배송감사합니다 . 김숙희 2009-09-12 1220
1448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2 SET 더 주문하고가요~ 김선영 2009-08-22 1445
1432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또 주문하구갑니다. 최윤희 2009-08-03 1269
1403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언제나 믿음직한 월남쌈세트.. 진승희 2009-07-02 1482
1346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또 해먹었어요 소민성 2009-05-05 1323
1346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잘먹었습니다 소민성 2009-05-05 1762
1324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즐겨먹는 월남쌈 정승 2009-04-09 3342
1316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알찬 세트^ㅁ^ 하해정 2009-03-31 1314
1310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레시피부탁드려요 정난희 2009-03-24 1300
1305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집들이 요리로 걍추!!! 강미래 2009-03-20 3359
1296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빠뜨렸던 사진 올려요~ 신미향 2009-03-14 2395
1291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SET 너무 너무 알차고 좋아요^^ 이주미 2009-03-10 2691
1290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생각보다 너무 많은양이더군요^^ 신미향 2009-03-10 1726
1275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이 남편 기를 세워주다!! 이현정 2009-02-28 3447
1273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좋아요~ 변예지 2009-02-27 1213
1254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좋아요! 정승 2009-02-16 2313
1214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오늘 택배받았어요^^ 이지원 2009-01-09 1260
1168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맛있게 먹었어요~^^ 유민혜 2008-11-24 1345
1160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가난한 자취생 오랜만에 제대로 먹었습니다. 윤나라 2008-11-12 1511
1159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집에서 해먹으니 더 맛있어요~~ 이미숙 2008-11-11 1677
1131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 대박이에여~!! 강지연 2008-10-12 1507
1128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나 맛있는 월남쌈 ~! piona 2008-10-07 3239
1113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보내주신 물품 잘 받았습니다. 정승민 2008-09-19 1435
1107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정말 고맙습니다 남경미 2008-09-12 1360
1106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 남경미 2008-09-12 1387
1106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사합니다 남경미 2008-09-12 1344
1096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맛있게 잘먹었어요..ㅋㅋ 한인숙 2008-09-02 1346
1077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김양희 2008-08-12 1443
1072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세트 너무 맛있어요~ 이민영 2008-08-07 2954
1071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정말 굿 굿 굿 김소희 2008-08-06 1416
1059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맛나요.. 유경희 2008-07-25 1425
1044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맛났던 월남쌈... 이정화 2008-07-12 2771
1038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실속있는 구성과 굿서비스^^ 엄민재 2008-07-08 1547
1033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저녁메뉴로 (인기짱)^^* 유영자 2008-07-03 2802
1033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동>. 지문진 2008-07-03 1465
1029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근데요ㅜㅜ 지문진 2008-07-01 1592
1029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배송 정말 빠르네요^^ 지문진 2008-07-01 1354
1026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김진숙 2008-06-30 1548
1023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동감동^^ 최미경 2008-06-27 1427
1013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좋네요. 전경미 2008-06-18 1389
999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ㅡ^ 김미화 2008-06-05 1410
999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라이스페이퍼싸이즈 김선영 2008-06-04 1713
989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맛있었어요! 임연숙 2008-05-22 1359
987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잘받았어요~ 김미애 2008-05-20 1325
976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넘넘 맛있어요~ 이완 2008-05-08 1350
975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알찬 구성이예요. 이소원 2008-05-06 1381
946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조림소스에 쟈스민차에 커피까지... 김은희 2008-04-08 1495
935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넘 감사합니다~~ 정미숙 2008-03-28 1390
926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고마워요 차현주 2008-03-20 1378
916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 빠른 배송 감사드려용^^ 김진실 2008-03-13 1456
915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파인애플 통조림이...ㅜㅠ 김진미 2008-03-13 1781
900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SET~ 최미경 2008-02-28 1543
886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조금 아쉽네요. 홍현정 2008-02-14 1598
884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기분이 엄청 좋네용 한수현 2008-02-12 1417
881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킹 왕 짱~! 김진형 2008-02-04 1372
873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덕분에 집들이 & 시아버지 생신상 잘 치뤘습니다~ 조미연 2008-01-28 1773
858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질문이요! 박경진 2008-01-13 1368
860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질문이요! 아시아마트 2008-01-14 1502
847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해먹었어용~ 박정미 2008-01-02 1445
842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하고 쌀국수 잘 해먹었습니다 박선영 2007-12-26 2389
818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셋트 구매했어요 문정원 2007-11-20 2285
818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셋트 구매했어요 아시아마트 2007-11-21 1702
797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라이스페이퍼에서 원래 이렇게 냄새가 나는 건가요?? 김예슬 2007-10-19 1664
797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라이스페이퍼에서 원래 이렇게 냄새가 나는 건가요?? 아시아마트 2007-10-19 2637
766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판매자님의 신용에 감동... 홍현정 2007-09-13 1623
767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판매자님의 신용에 감동... 아시아마트 2007-09-14 1619
755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오! 굿입니당~~ 조한경 2007-08-28 1904
757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오! 굿입니당~~ 아시아마트 2007-08-30 1679
754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사합니다~~ 유명자 2007-08-25 1542
754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사합니다~~ 아시아마트 2007-08-27 1526
741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궁금합니다.. 조진영 2007-08-10 1627
741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궁금합니다.. 아시아마트 2007-08-10 1558
681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아버님 생신상 무사히~ 유진영 2007-04-29 2034
666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피쉬소스 짱이에요~^^ 장현주 2007-04-05 2248
658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맛있었구요... 너무나 친절하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홍혜은 2007-03-29 1846
635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정복하기 아시아마트 2007-03-01 2036
603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나이스~!!!굿초이스~!!! 김은영 2007-01-25 1762
594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손님 접대 너무 쉽게 잘했어요 진예원 2007-01-13 2034
577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배송 총알이에요^^* 김민지 2006-12-27 1651
569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온가족 즐겁게 월남쌈^^ 윤성희 2006-12-20 2759
546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넘넘^^ 만족해요~ 천혜임 2006-11-23 1764
480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오늘받았어요..근데~? 장은실 2006-09-12 1919
468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세트 정말 좋아영~!!! 구현정 2006-08-30 2147
458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궁금한게 있어요 하승현 2006-08-25 1737
459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궁금한게 있어요 아시아마트 2006-08-25 1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