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게시판 > 제품리뷰
제품리뷰
제품 사용 후기를 남겨 주세요.
요리법 후기 및 제품후기당 100원씩 무조건 적립
사진이 3장이상 있는 후기는 +200원씩 추가로 (합 300원) 적립해 드립니다.
이 중 베스트 후기에 당첨 되시면 5,0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한주문당 여러건의 글을 등록한 경우 베스트 후기로 한건 이상 선정 되어도 적립금은1회만 적립됨)
글 등록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회원은 로그인후 비회원은 회원 가입후 이용 바랍니다.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28,000
IP : 211.62.117.135
제목 월남쌈이 남편 기를 세워주다!! 추천 29  
작성자 이현정 작성일 2009-02-28 12:58:48 조회수 3481
평점
   
 

 얼마전 결혼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남편의 생일이었어요.

그래서 지인들을 초대했는데.. 어떤 상차림을 해야할지 은근 고민이었죠!

고민끝에 평소에도 넘 좋아하고..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월남쌈이 떠올라서 인터넷을 뒤적이다가

아시아마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완전 쵝오 친절 배송~~ ^^

 

인원수가 많아서.. 월남쌈 세트와 라이스페이퍼 더 추가했어요.

시장가서 필요한 야채들도 사고 고기도 조금 사고..

근데 정말이지 아시아마트에서 고수,숙주, 간장조림 소스 등.. 넘 서비스도 잘 주셔서

상다리 휘는 줄 알았어요.

특히 간장조림 소스.. 이거 진짜 쌀국수집에서 먹었던 그 고기맛이 나드라구요.

그냥 고기만 조려서 먹어도 맛있을정도..

 

월남쌈... 머 별루 어려울 것도 없겠지 싶었는데

야채 채 써는 일이 보통 아니드라구요.. (아직 초보 주부인 저 대신 남편이 다 썰어줘서.. 미안하기도.. ㅋㅋㅋ)

딸기,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등 과일도 썰고

적채, 파프리카, 새싹, 고수,숙주, 오이, 당근, 양파(레시피처럼 찬물에 담가뒀더니 쓴맛 없었어요 ^^), 버섯, 깻잎, 칵테일 새우 등을 그릇에 담으니 큰 접시 하나로도 부족했어요.. ^^; (사진에도 다 못찍힌.. )

 

그리고 위에.. 파인애플은 통조림 안사고 그대로 사서

파인애플 볶음밥도 해 보았어요!

아시아마트 레시피를 응용해서~

손님 상 차림엔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었답니다.

전기포트에 끓는 물 준비했다가 계속 바꿔주고 하니

쉴새없이 드시고.. ㅋㅋ

야채라고 우습게 보면 안되요...

다들 배를 부여잡고 귀가하셨어요.. ㅋㅋ

 

그리고 요즘은 아시아마트 홍보중이랍니다.

(근데.. 게시판에 글 남겼던 요청사항.. 푸드북.. 못받았어요.. 담에 챙겨주세요.. ^^;)

 

친구들이나 손님 초대에 잘 어울리고 느끼하지 않으니 부담없이 저녁 식사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쌀국수 세트도 샀는데 기대됩니다.. ^^



아시아마트
행복한 생신날 되신 듯 해서 넘 넘 기쁘구요~~^^*사진속에 손님들의 바쁘신 손이 얼마나 맛나게 드셨는지를 짐작케하네요^^*정말 월남쌈에 재료는 무궁무진해서 이것저것 재료를 사다 보면 두 접시에 담아도 모자랄 2009/03/04 13:58
아시아마트
때도 있답니다.맞아요~^^채써는일이 정말 오래걸리지만~몇 번 하시거나 간단히 만드실 때는 다른 요리에 비해 쉬운 편인듯 해요^^*받으신 재료들이 유용하게 쓰인 듯 해서 넘 넘 다행이구요 2009/03/04 14:04
아시아마트
멋진 사진과 후기 올려 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넵!앞으로도 자주 들러 주세요^^* 2009/03/04 14:05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첨부파일 20090228130558-01.jpg
  스팸신고 스팸해제
 
 
관련 글 보기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083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만족스러운 구성이예요 얼음방울 2012-10-03 1472
2673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양이 엄청 나네요ㅋ 찐마님 2012-01-04 1731
2410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 대박 성공 감사합니다~~~~ 살림꾸운 2011-07-21 1732
2314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정말 감동이네요~ 혀니맘 2011-05-27 1616
2073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좋아요 ㅎㅎ 미니표푸드 2011-01-17 1574
2045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재료... 곽영미 2010-12-30 2006
1862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잘받았습니당^^ 엽기적이면서이쁜 2010-08-06 1448
1856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처음 해드시는 분들께 추천! padthai 2010-08-03 3030
1743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잘받았습니다^^ 정유수 2010-04-27 1621
1698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드뎌 찾았네요 김미주 2010-03-28 1442
1635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고마워요~아시아마트*^^* 임송희 2010-02-07 5098
1601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왕푸짐 이춘자 2010-01-19 1430
1541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 조아요 ^^ 곽봉임 2009-12-08 1414
1477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잘 받았습니다. 정경애 2009-09-27 1410
1466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빠른배송감사합니다 . 김숙희 2009-09-12 1243
1448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2 SET 더 주문하고가요~ 김선영 2009-08-22 1470
1432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또 주문하구갑니다. 최윤희 2009-08-03 1304
1403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언제나 믿음직한 월남쌈세트.. 진승희 2009-07-02 1505
1346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또 해먹었어요 소민성 2009-05-05 1349
1346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잘먹었습니다 소민성 2009-05-05 1794
1324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즐겨먹는 월남쌈 정승 2009-04-09 3363
1316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알찬 세트^ㅁ^ 하해정 2009-03-31 1344
1310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레시피부탁드려요 정난희 2009-03-24 1327
1305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집들이 요리로 걍추!!! 강미래 2009-03-20 3387
1296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빠뜨렸던 사진 올려요~ 신미향 2009-03-14 2419
1291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SET 너무 너무 알차고 좋아요^^ 이주미 2009-03-10 2725
1290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생각보다 너무 많은양이더군요^^ 신미향 2009-03-10 1753
1275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이 남편 기를 세워주다!! 이현정 2009-02-28 3481
1273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좋아요~ 변예지 2009-02-27 1235
1254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좋아요! 정승 2009-02-16 2342
1214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오늘 택배받았어요^^ 이지원 2009-01-09 1287
1168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맛있게 먹었어요~^^ 유민혜 2008-11-24 1374
1160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가난한 자취생 오랜만에 제대로 먹었습니다. 윤나라 2008-11-12 1536
1159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집에서 해먹으니 더 맛있어요~~ 이미숙 2008-11-11 1705
1131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 대박이에여~!! 강지연 2008-10-12 1543
1128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나 맛있는 월남쌈 ~! piona 2008-10-07 3270
1113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보내주신 물품 잘 받았습니다. 정승민 2008-09-19 1462
1107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정말 고맙습니다 남경미 2008-09-12 1386
1106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 남경미 2008-09-12 1410
1106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사합니다 남경미 2008-09-12 1363
1096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맛있게 잘먹었어요..ㅋㅋ 한인숙 2008-09-02 1379
1077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김양희 2008-08-12 1470
1072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세트 너무 맛있어요~ 이민영 2008-08-07 2982
1071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정말 굿 굿 굿 김소희 2008-08-06 1436
1059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맛나요.. 유경희 2008-07-25 1454
1044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맛났던 월남쌈... 이정화 2008-07-12 2804
1038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실속있는 구성과 굿서비스^^ 엄민재 2008-07-08 1574
1033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저녁메뉴로 (인기짱)^^* 유영자 2008-07-03 2833
1033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동>. 지문진 2008-07-03 1494
1029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근데요ㅜㅜ 지문진 2008-07-01 1617
1029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배송 정말 빠르네요^^ 지문진 2008-07-01 1375
1026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김진숙 2008-06-30 1570
1023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동감동^^ 최미경 2008-06-27 1444
1013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좋네요. 전경미 2008-06-18 1415
999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ㅡ^ 김미화 2008-06-05 1427
999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라이스페이퍼싸이즈 김선영 2008-06-04 1726
989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맛있었어요! 임연숙 2008-05-22 1375
987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잘받았어요~ 김미애 2008-05-20 1334
976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넘넘 맛있어요~ 이완 2008-05-08 1366
975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알찬 구성이예요. 이소원 2008-05-06 1397
946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조림소스에 쟈스민차에 커피까지... 김은희 2008-04-08 1509
935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넘 감사합니다~~ 정미숙 2008-03-28 1407
926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고마워요 차현주 2008-03-20 1394
916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 빠른 배송 감사드려용^^ 김진실 2008-03-13 1467
9159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파인애플 통조림이...ㅜㅠ 김진미 2008-03-13 1795
900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SET~ 최미경 2008-02-28 1554
886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조금 아쉽네요. 홍현정 2008-02-14 1613
884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기분이 엄청 좋네용 한수현 2008-02-12 1433
881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킹 왕 짱~! 김진형 2008-02-04 1385
873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덕분에 집들이 & 시아버지 생신상 잘 치뤘습니다~ 조미연 2008-01-28 1793
858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질문이요! 박경진 2008-01-13 1383
860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질문이요! 아시아마트 2008-01-14 1518
847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해먹었어용~ 박정미 2008-01-02 1464
842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하고 쌀국수 잘 해먹었습니다 박선영 2007-12-26 2406
818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셋트 구매했어요 문정원 2007-11-20 2301
818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셋트 구매했어요 아시아마트 2007-11-21 1725
797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라이스페이퍼에서 원래 이렇게 냄새가 나는 건가요?? 김예슬 2007-10-19 1679
797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라이스페이퍼에서 원래 이렇게 냄새가 나는 건가요?? 아시아마트 2007-10-19 2700
766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판매자님의 신용에 감동... 홍현정 2007-09-13 1639
767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판매자님의 신용에 감동... 아시아마트 2007-09-14 1640
755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오! 굿입니당~~ 조한경 2007-08-28 1927
757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오! 굿입니당~~ 아시아마트 2007-08-30 1699
754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사합니다~~ 유명자 2007-08-25 1554
754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감사합니다~~ 아시아마트 2007-08-27 1543
741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궁금합니다.. 조진영 2007-08-10 1643
7411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궁금합니다.. 아시아마트 2007-08-10 1568
681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아버님 생신상 무사히~ 유진영 2007-04-29 2052
666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피쉬소스 짱이에요~^^ 장현주 2007-04-05 2263
658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너무 맛있었구요... 너무나 친절하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홍혜은 2007-03-29 1862
635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정복하기 아시아마트 2007-03-01 2049
603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나이스~!!!굿초이스~!!! 김은영 2007-01-25 1774
594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손님 접대 너무 쉽게 잘했어요 진예원 2007-01-13 2053
5775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배송 총알이에요^^* 김민지 2006-12-27 1667
569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온가족 즐겁게 월남쌈^^ 윤성희 2006-12-20 2779
5467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넘넘^^ 만족해요~ 천혜임 2006-11-23 1778
4808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오늘받았어요..근데~? 장은실 2006-09-12 1936
4686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월남쌈 세트 정말 좋아영~!!! 구현정 2006-08-30 2162
458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궁금한게 있어요 하승현 2006-08-25 1753
4592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궁금한게 있어요 아시아마트 2006-08-25 1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