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평순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에공~ 물품이 잘못 도착이 된듯합니다.
전화드렸듯이 포장하시는 분의 실수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꼼꼼히 체크하여 보내드리는데도 실수가 발생되네요
앞으로는 더욱더 세심히 체크하고 또하여 실수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구요~~
더운날씨탓에 기운없어지는 요즘
여름 건강식으로 기분좋아지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 포장도 꼼꼼히 해주시고, 서비스 상품도 다양하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그런데 장미표 라이스페이퍼를 주문했는데 다른 제품이 왔어요..
물론 무게나 가격이 똑같으니 크게 문제될 것은 없겠지만......
장미표는 어떨까 해서 일부러 선택하고 주문한 것이었는데
다른 제품이 와서 좀 실망했습니다....
그리고 장미표가 없어서 다른 제품을 보내시는 것이었다면
메모라도 남겨주셨으면 좋았을듯 하네요....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