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위로이동 아래로이동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리뷰

제품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월남쌈 SET 너무 너무 알차고 좋아요^^
작성자 이주미 (ip:211.59.36.151)
  • 평점 5점  
  • 작성일 2009-03-10 17:26:06
  • 추천 18 추천하기
  • 조회수 2771

월남쌈 전문점에서 처음으로 월남쌈을 먹어보고 맛있었던 기억으로 아시아 마트에서 월남쌈세트를 시키게 됐죵..

근데.. 정말 괜찮은거 있죠.. 전지금 세번째 구입하는 거예요..

구성도 알차고 라이스 페퍼도 다른곳에서 산건 특유에 냄새때문에 먹기 힘들었는데 여기껀 너무 맛있습니당^^

여러가지 채소와 소스 그리고 평소 좋아하시는 고기류와 함께 드시면 정말 전문점 못지않게 근사한 식사가 되용^^

집들이나 손님초대용으로 하면 정말 괜찮은 한끼가 된답니당^^

첨부파일 사진 080821_01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아시아마트 2009-03-11 12:52: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잊지 않고 들러 주셔서 넘 넘 감사드리구요~이 번에도 맛나고 행복한 시간 되신 듯 하여 넘 넘 기뻐요~~앞으로도 행복한 시간 아시아마트와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사진과 후기 감사드립니다.^^b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083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만족스러운 구성이예요 얼음방울 2012-10-03 1716
2673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양이 엄청 나네요ㅋ 찐마님 2012-01-04 1953
24103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완전 대박 성공 감사합니다~~~~ 살림꾸운 2011-07-21 2094
23144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정말 감동이네요~ 혀니맘 2011-05-27 1765
20730 에이엠 월남쌈만들기(세트할인) 좋아요 ㅎㅎ 미니표푸드 2011-01-17 1740